커뮤니티 협업: 12월 18일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 업데이트

Posted on December 21, 2020 at 10:58 AM

감사하게도, 우리 구역과 로컬 지역에서 COVID-19 사례와 확진율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이번주, 노스쇼어 대학병원 시스템에서는 COVID 관련 입원이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지금의 숫자가 10월에 비하면 훨씬 높지만, 그리고 땡스기빙 이후에 상승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감소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한 여러분들의 노력, 우리 모두 함께한 노력을 보여줍니다.   

희망적이고 보다 건강한 2021년으로 나아가는 이 때에, 연말연시를 안전하게 축하하고 즐기기 위한 우리 모두의 계속적인 노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위생을 철저히 해야 하며, 계속해서 거리두기를 하십시오. 꼭 필요하지 않은 여행이나 식구가 아닌 사람들과의 모임은 피하고, 우리 커뮤니티의 건강한 재정을 위해 가능하면 로컬에서 쇼핑을 하십시오.      

백신에 대해 우리가 아는 것

화이자 백신이 의료진들을 위해서 현지에 도착하고 있지만, 광범위한 사용이 가능해지기까지는 몇 달이 더 걸릴 것입니다.  백신을 맞을 수 있는 차례가 언제쯤 오는지에 대해 아주 대략적으로 예측할 수 있는 도구는 여기를 확인하세요. 이는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의 예방 접종에 관한 자문 위원회와 국립 과학, 공학 및 의학 아카데미의 제안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저희가 백신에 대해서나 완화 조치, 그리고 COVID-19과 관련된 다른 정보들에 대해서 더 많이 알게 되면, 업데이트를 보내드리고 그 내용들을 글렌뷰 노스브룩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 웹사이트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소식들

데브라 갤펀드 어린이 재단에서는 도움이 필요한 34학군 가족들에게 도움을 제공하고 있는데, 팬데믹으로 인한 렌트비 도움에 대한 요청이 상당히 증가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1월 15일까지 재단으로 들어오는 모든 도네이션은 필요한 분들에게 직접 도움을 드리게 될 것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www.debragelfand.org 를 방문하시고, 재단이 모든 34학군 학교들에 기부한 리틀프리 라이브러리와 책들을 둘러 보십시오.   

지난 여름동안 글렌뷰 노스와 글렌뷰 사우스 고등학교 학생인 매튜 슈미트와 앤드류 포크는 자동차 디테일링 사업을 함께 운영했습니다. 커뮤니티를 돕고자하는 열정으로, 그들은 수익의 일부를 노스필드 타운쉽 푸드 팬트리에 제공하여 가족들이 연말 휴가철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메이플 중학교에서 매년 연말에 실시하는 토이 드라이브 컬렉션은 청소년 서비스의 지원에 의존하고 있는 2-18세의 아동들에게 수천개의 선물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학생회 공동 후원자인 린 레이머와 아이리스 장은 어려운 시기라는 이유로 매년 해오던 행사를 중단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그들은 우리 커뮤니티의 너그러움에 감사를 전했습니다. 청소년 서비스 담당자는 12월 11일에 메이플 중학교에서 선물을 전달받았습니다. 사무엘 커츠 교장은 이 연말 휴가철에 노스필드 타운쉽 가족들을 도와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전했습니다. 청소년 서비스의 연말 선물 프로그램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ysgn.org/holiday-gift/ 를 방문하십시오. 

노스브룩 주니어 하이의 7학년 학생들은 바 미츠바 프로젝트로 노스필드 타운쉽 푸드 팬트리를 돕기로 했습니다. 엠마는 요리책을 쓰고 출판했는데, 그 책의 판매 수익금을 모두 팬트리에 도네이션했습니다. 엠마의 교우들이 더 큰 성과를 위해 기부금을 매치시켜주었습니다.   

관리자, 선생님, 그리고 도움을 주는 교직원들을 위한 30학군의 응원의 메시지!

글렌뷰 도서관은 이번주 “못생긴” 홀리데이 스웨터와 겨울을 표현하는 재미있는 장신구들로 시즌을 축하합니다! 건물은 문을 닫겠지만, 우리는 여전히 드라이브-업 윈도우 서비스와 전화 및 화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곳에 있습니다. 도서관 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9AM-9PM, 토요일 9AM-5PM입니다.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시기 바랍니다!  

노스브룩 빌리지와 노스브룩 도서관, 그리고 노스브룩 파크 디스트릭의 파트너쉽은 커뮤니티 멤버들에게 안전 예방 조치에 주의를 기울이고 코로나 바이러스가 아닌 기쁨을 전파하기를 권합니다! 우리는 모두 함께 이것을 할텐데, 여러분도 손을 잘 씻고, 마스크를 하고, 가족이 아닌 사람들과 거리를 유지함으로써 COVID-19의 확산을 예방하는 여러분의 역할을 해낼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곳곳에서 사람들은 자선 단체에 도네이션을 하거나, 의료진들과 필수 업종 종사자들에게 친절을 베풀고, 창문과 보도에 응원의 메세지를 써서 전하거나, 또는 평소보다 더 외롭다고 느끼고 있을 누군가의 안부를 묻는 것으로 기쁨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당신도 기쁨을 전파하기 위해 무엇인가 하고 있나요? 우리에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해 주세요!

#SpreadJoyNotCov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