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협업 : 3 월 20 일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 업데이트

Posted on March 20, 2020 at 7:07 PM

오늘 오후, 일리노이 주지사 J.B. 프리츠커는 ““스테이 앳 홈(Stay At Home)” 명령  을 발표하였는데, 이는 3월 21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4월 7일까지 시행됩니다. 다음은 이 명령에 관해 자주 제기되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자주 제기되는 질문에 대한 답변 

프리츠커 주지사는 이 명령이 시행되는 동안 시민들은 식료품점, 약국, 또는 의료기관 방문을 위해서 외출할 수 있으며, 이 시설들은 모두 영업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계속하면서 식당에서 음식을 픽업하거나, 자동차에 주유하거나, 운동이나 애완견과 산책을 위해 외출하는 것 또한 허용됩니다.   

클로징 일정 연기

프리츠커 주지사의 명령에 따라 노스브룩 글렌뷰 파크 디스트릭, 도서관과 함께 27,28,30,31, 225 학군은 최소 4월 8일까지 문을 닫기로 하였습니다. 주지사는 해당되는 학생들에게 음식을 계속해서 제공하는 학교들의 노력을 주정부가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공개회의  규제 완화 

공공기관으로서 우리는, 모두에게 안전한 방법으로 계속해서 시민 여러분들께 봉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주지사는 공개회의 (Open Meetings Act) 완화하였고, 그결과 이사회와 위원회들이 원격 회의를 하는 모습을 여러분이 있게 되었습니다. 가상 회의 참가 방법은 해당 웹사이트에서 찾아보실 있습니다.   

COVID-19 사례에 대한 업데이트

현재 우리의 시설들이 비록 문을 닫지는 않았지만 제한적인 것을 고려할 , 모든 코로나19 확진 사례에 대한 정보를 내보내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사례가 우리의 핵심 서비스 제공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지역에 알리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카운티 보건부는 코로나 19 확진자들의 접촉자들을 추적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코로나 19 확진된 누군가와 직접 접촉했다고 보건부에서 판단하면그쪽에서 직접 연락해서 지침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확진자 수에 대한 추가 정보는 다음과 같은 공식 출처를 통해 확인하실 있습니다 카운티 공중 보건부 (Cook County Department of Public Health), 일리노이 공중 보건부(Illinois Department of Public Health), 질병 통제 예방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CDC)). 그리고 일리노이주 코로나 바이러스 전용 웹사이트 (the State of Illinois’ dedicated coronavirus website)에서도 확인하실 있습니다.

지역사회 협업 리소스

글렌뷰/ 노스브룩 코로나19 대책본부는 업데이트 유지와 대책 조정을 위해 계속해서 만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의 상황이 우리 지역사회와 개인에게 미치는 스트레스에 대해 인식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협력해서 하고 있는 하나는 우리 지역 내의 개인이나 가족, 사업체 기타 조직들을 지원하기 위한 방법을 찾거나 개발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글렌브룩 병원은 우리가 지역 병원과 긴밀하게 연결되고 우리 지역에 필요한 가장 효과적인 공중보건 대응책에 대한 전문가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와 함께하기로 하였습니다.

코로나 19 대한 병원의 최신 온라인 정보 글렌뷰 노스브룩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 웹사이트(the Glenview Northbrook Coronavirus Response website) 링크로 연결될 것입니다.

많은 친절한 시민들이 시기에 도움을 제공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단체로 노스필드 타운쉽 푸드 팬트리(Northfield Township Food Pantry) 어려운 분들을 돕기 위해서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도네이션과 봉사자를 구하고 있습니다.     

우리 웹사이트에 관련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자원봉사 시간과 도네이션은 노스필드 타운쉽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직접 돕게 됩니다. 

지역 사업체 지원

노스브룩 글렌뷰 상공회의소(Northbrook and Glenview Chambers of Commerce)는 지역 구성원들이 가능하면 지역 업체에서 쇼핑하도록 권장하는 프로모션을 개발 중입니다.  

글렌뷰 상공회의소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세상 속에서 영업을 하면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의 리스트를 작성하였습니다. 상공회의소는 목요일을테이크 아웃 글렌뷰 나잇으로 정하여 음식을 주문하거나 언제든 이용할 있는 기프트카드를 구입할 것을 권장합니다.

노스브룩 상공회의소에서도 테이크아웃, 커브사이드 픽업,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식당 목록 작성하여 제공합니다. 그리고 Northbrook Shopping Elf 페이스북 페이지와 Live Shop Dine Northbrook 모바일 텍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업데이트된 정보를 공유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여러분을 위한 리소스

계속 조심하면서 여러분 자신과 가족들을 돌보고, 도움이 필요하면 주저하지 말고 요청하십시오. 다음은 가정에서 일하는 분들 및 가족들을 위한 전략과 어린이, 청소년들과 대화를 나눌 때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