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협업: 6월 26일 코로나 바이러스(COVID -19) 업데이트

Posted on July 21, 2020 at 5:29 PM

일리노이 복원 4단계: 변동 없는 사항

모든 지역에서 COVID-19 비율이 계속해서 감소함에 따라, 오늘부터 일리노이주는 일리노이 복원(Restore Illinois) 4단계 로 이동합니다. 도서관과 파크 디스트릭에서는 더 많은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웹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우리 지역의 비지니스 업체들도 제공하는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로컬 비지니스 업체들을 이용하시기를 권합니다.

이 기관과 업체들은 각자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영업을 재개하기 위해서 서로 다른 수준과 속도로 오픈한다는 점을 알아두십시오. 지역 사회 전체에서 “새로운 일상”을 시작하는 때에 인내심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4단계로의 전환은 희망적인 소식이지만, 바이러스가 완전히 없어졌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전 세계적인 팬더믹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일리노이주와 우리 지역은 바이러스 확산을 늦추는 중요한 안전 및 위생 조치들을 엄격하게 준수하였기 때문에 이 단계에 도달한 것입니다.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지침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지침은 4단계에서 지켜야 하는 일리노이 공중 보건부에서 제공하는 안전 지침의 요구사항입니다):

  • 서로간 6피트 거리 유지.
  • 직장에서, 쇼핑할 때, 그리고 기타 공공장소에서 얼굴 가리개 착용.
  • 최소 20초간 비누로 손 자주 씻기. 비누와 물로 손을 씻을 수 없는 상황에서는 60% 이상의 알콜을 함유하고 있는 손세정제 사용하기

이러한 지침들을 계속 지켜나갈 수 있는 우리 커뮤니티의 능력 여부에 따라, 학교, 도서관, 파크 디스트릭, 빌리지와 사업체들이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나아갈 수 있는지가  결정될 것입니다. COVID-19 사례가 우리 지역에서 증가하게 되면 다시 2단계 또는 3단계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비상 계획

글렌뷰 노스브룩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팀은 코로나 바이러스 시기의 안전 프로토콜 검토를 위한 작업을 조정하기 위해 지역 경찰 및 소방 관계자들과 만났습니다. 화재, 토네이도 및 비상대피 훈련을 어떻게 해야하는지와 방문자 관리를 위해 고려해야 할 점들이 논의되었습니다.      

좋은 소식 이야기

이번 좋은 소식 이야기는 노스필드 타운쉽 푸드 팬트리를 지원하는 글렌뷰와 노스브룩 도서관의 섬머 리딩 프로그램을 집중해서 다루겠습니다.  

노스브룩 도서관은 참가자들이 독서 목표에 도달했을 때 노스필드 타운쉽 푸드 팬트리에 $2를 기부할 수 있도록 하는 섬머 리딩 프로그램의 새로운 특집인 Read to Feed 를 설레는 마음으로 발표하였습니다. Read to Feed는 노스브룩 도서관의 프렌즈(Friends)와 하이랜드팍의 퍼스트 뱅크(Frist Bank)가 후원합니다. 섬머 리딩은 7월 1일부터 온라인이나 전화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northbrook.info/summer-reading를 확인하세요.

글렌뷰 도서관은  2020 섬머 리딩 프로그램의 커뮤니티 독서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500명이 독서 시간 750분(K-8학년)을 기록하거나 또는 45권의 책(0-5세)을 읽었다고 기록하는 경우, 도서관에서 $500의 기부금을 노스필드 타운쉽 푸드 팬트리에 전하기로 하였습니다. 900명이 이 목표에 도달하는 경우에는 추가로 $300을 더 기부할 것입니다. 함께 힘을 모아 지역사회를 돕고 굶주림을 막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나 참여를 원하시면 웹사이트 https://www.glenviewpl.org/kids/SRP20 로 방문하십시오.